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취임사 - 이명원 해운대구의회 의장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8.08.09

구민의 뜻과 요구 받들어
전국 최고 의회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해운대구민 여러분!
해운대를 찾아주신 국내외 관광객 여러분!
해운대구의회 의장 이명원입니다.
믿고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막상 3선의 영광을 안고 보니 기쁨도 잠시 주민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잘 부응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무겁게 느낍니다. 그동안 소신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해왔지만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견마지로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제8대 해운대구의회는 아무런 잡음 없이 타협과 양보로 원만하게 원 구성을 마무리하고 의정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걱정하고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해운대구의회 의원 모두는 일상 속에 살아 숨 쉬는 생활의정을 통하여 구민의 다양한 뜻과 요구를 받들겠습니다. 민의를 대변하면서 주민복리 증진에 노력하고 처음 구의원이 되고자 했던 때의 초심을 되새기면서 겸손하고 청렴하게 바른 길을 가겠습니다.
의회 본연의 역할인 집행부의 견제와 감시를 넘어 대안제시를 통한 동반자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집행부와 함께 해운대 발전의 양대 축으로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한 번 더 약속드리고, 주민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는 전국 최고 의회로 만들어 내겠습니다.
우리 해운대구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구민 여러분과 국내외 관광객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취임사 - 이명원 해운대구의회 의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