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답변] 주차장 관리원관련 불편사항

질문과 답변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문화회관 작성일 2023.04.13

 

 반갑습니다. 

 항상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살기좋은 도시, 오고싶은 도시 해운대'에 전입하심을 환영합니다.

 

 금번, 해운대문화회관 방문시 주차장 직원의 응대에 마음이 불편하셨다니 관리직원으로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살기좋은 해운대로 이사 오셔서 주변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공연장시설을 둘러보러오셨는데 들뜬 마음도 잠시, 주차관리 직원의 무뚝뚝하고 불친절한 말투에 마음의 상처를 받으셨다니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고객응대 교육을 통해 민원방문 시 친절하게 안내 될 수 있도록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겠으며, 그날 응대한 직원에게는 별도 면담을 통해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다짐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해운대 문화회관을 많이 사랑해 주시고 불편한 점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지적해 주시면 시정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이유진
  • 문의처 051-749-7658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