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5년도 제1분기 회의실/제2연습실/제3연습실 대관 신청 안내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문화회관 작성일 2024.11.21

2025년도 제1분기(1월, 2월, 3월) 회의실/제2연습실/제3연습실 대관 신청 안내

우리 회관의 2025년도 제1분기(1월, 2월, 3월) 회의실/제2연습실/제3연습실 대관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사용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회의실(92.81㎡), 제2연습실(132.06㎡), 제3연습실(92.81㎡)
※ 최대수용인원 : 회의실(20명), 제2연습실(29명), 제3연습실(20명)

2. 대관대상기간 : 2025. 1. 2. ~ 2025. 3. 31.(신정과 설날당일을 제외한 제1분기)
※ 아카데미 일정 등 제외(첨부파일 참고)

3. 접수기간 : 2024. 12. 1.(일) 00시 ~
※ 2024년 12월 1일 00시 정각 이후에 문화회관 전산망에 도착한 신청서류들부터 선착순 접수

4. 접수방법 : e-mail(gohcc@korea.kr), fax(051-749-7659), 문화회관 홈페이지,
3층 사무실 방문을 통한 신청

5. 신청서류 : 사용허가신청서 1부, 사용계약서 1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
※ 첨부파일 참고

6. 선정방법 : 선착순으로 선정
※ 2024년 12월 1일 00시 정각 이후에 문화회관 전산망에 도착한 신청서류들부터 선착순

7. 허가제한
- 공공질서 및 선량한 풍속에 위배, 시설․설비 훼손 우려
- 시설 및 부대시설 무단 사용이 있는 단체, 개인

8. 결과통보 : 2024. 12. 10.(화) 한 ▷ 문자발송 및 우편물 송부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2025년도 제1분기 회의실/제2연습실/제3연습실 대관 신청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홈페이지 담당부서 문화회관
  • 문의처 051-749-7658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