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제1분기 회의실/제2연습실/제3연습실 대관 신청 안내
작성자 | 문화회관 | 작성일 | 2024.11.21 |
---|---|---|---|
2025년도 제1분기(1월, 2월, 3월) 회의실/제2연습실/제3연습실 대관 신청 안내 우리 회관의 2025년도 제1분기(1월, 2월, 3월) 회의실/제2연습실/제3연습실 대관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사용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회의실(92.81㎡), 제2연습실(132.06㎡), 제3연습실(92.81㎡) ※ 최대수용인원 : 회의실(20명), 제2연습실(29명), 제3연습실(20명) 2. 대관대상기간 : 2025. 1. 2. ~ 2025. 3. 31.(신정과 설날당일을 제외한 제1분기) ※ 아카데미 일정 등 제외(첨부파일 참고) 3. 접수기간 : 2024. 12. 1.(일) 00시 ~ ※ 2024년 12월 1일 00시 정각 이후에 문화회관 전산망에 도착한 신청서류들부터 선착순 접수 4. 접수방법 : e-mail(gohcc@korea.kr), fax(051-749-7659), 문화회관 홈페이지, 3층 사무실 방문을 통한 신청 5. 신청서류 : 사용허가신청서 1부, 사용계약서 1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 ※ 첨부파일 참고 6. 선정방법 : 선착순으로 선정 ※ 2024년 12월 1일 00시 정각 이후에 문화회관 전산망에 도착한 신청서류들부터 선착순 7. 허가제한 - 공공질서 및 선량한 풍속에 위배, 시설․설비 훼손 우려 - 시설 및 부대시설 무단 사용이 있는 단체, 개인 8. 결과통보 : 2024. 12. 10.(화) 한 ▷ 문자발송 및 우편물 송부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