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의도
가. 대한민국 마술의 세계화(k-magic)
1) 대한민국 마술의 도입기(2006~2010) : 국내 마술공연의 초기
2) 대한민국 마술의 성장기(2011~2018) : 아시아 최고의 컨벤션으로 성장
3) 대한민국 마술의 도약기(2019~2022) :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성장하는 k-magic
나. 대한민국 새로운 관광 상품개발로서의 한국마술
: 마술 상설공연 운영
2. 목적 : 마술공연의 활성화
가. 마술공연의 산업화
1) 마술공연자 발굴 : 마술대회, 버스킹, 프린지, 렉처 등
2) 마술공연 전문인력 양성 : 딜러, 렉처, 회고전, 세미나 등
3) 마술공연의 대중화 : 전시회, 딜러부스, 게릴라 투어, 버스킹 갈라쇼 등
나. 마술공연의 국제화 : 국내공연 및 해외마술 컨벤션 참가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