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구청장이 찾아갑니다 현장 속으로 구민 곁으로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홍보협력과 작성일 2023.05.01

10일 반송2동 행정복지센터
24일 송정동 행정복지센터
구민 누구나 현장 선착순 접수

해운대구는 5월 10일 반송2동 행정복지센터, 24일 송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청장이 직접 민생현장을 찾아 주민을 만나는 현장 속으로, 구민 곁으로!를 운영한다.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주민불편사항, 정책제안을 구청장이 직접 듣고 답한다. 해운대구민 누구나 현장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구는 지난 3월 22일 재송1동 행정복지센터, 4월 26일 좌4동 문화센터에서 재송동, 좌동 권역 운영을 마쳤다. 가로등과 방범용CCTV 신설, 노후한 육교 안전 보강 조치, 안전 통학로 확보 등 주민 안전을 위한 건의사항과 공원 내 화장실 설치 및 이동, 교통 신호체계 개선 등 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사안에 대해 현장에서 주민 의견을 듣고, 주민과 함께 해결방안을 찾았다.
주민과의 대화를 마친 뒤에는 오후 5시까지 인근 주요 현안, 민생현장 등 소통이 필요한 장소를 찾아가는 현장 확인 활동도 펼친다.
매월 1회 네 번째 수요일을 정기운영일로 정하고 있으나, 구청장과 직접 대화하고 싶은 주민들의 수요를 반영해 5월에는 1회를 더해 두 번째, 네 번째 수요일에 운영한다. 총무과 ☎051.749.4112

구청장이 찾아갑니다 현장 속으로 구민 곁으로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구청장이 찾아갑니다 현장 속으로 구민 곁으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