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행사·축제·취업소식 궁금하세요?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5.09

전자잡지 웹진·알짜정보 제공 알림이 서비스


구는 4월부터 구청 홈페이지 회원과 희망하는 주민들에게 인터넷 잡지인 웹진과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이메일 알림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웹진(Webzine)은 웹(Web)과 매거진(Magazine)의 합성어로 인터넷에 접속해서 볼 수 있는 전자잡지이다.
4월 1일 제1호가 발행된 웹진 해운대소식은 구정 새소식과 교육·문화행사, 취업정보 등 주민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알짜정보만을 모았다.
인터넷 수능방송과 초등 사이버스쿨, 늘배움 아카데미 등 평소 주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6개 사이트가 링크돼 있으며 문화행사는 참가 신청사이트로 바로 연결돼 편리하다. 웹진은 한 달에 한번 매달 1일에 원하는 주민에게 이메일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수시로 이메일로 맞춤형 정보를 전하는 알림이 서비스도 강화했다.
알림이 서비스는 행사, 축제, 문화공연, 모집·공고 등 주민들로부터 사전에 신청을 받아 꼭 필요한 정보만 제공한다.
웹진과 알림이 서비스를 원하는 주민은 해운대구 홈페이지(www.haeundae. go.kr)에서 회원가입을 하거나, 구청 민원실 또는 가까운 동주민센터를 방문해 맞춤형 행정정보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기획감사실 749-4301〕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행사·축제·취업소식 궁금하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