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해운대구 초등 사이버스쿨 운영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3.02

전 과목 멀티미디어 학습 무료 제공


우등생이 되는 지름길 사이버스쿨에 있어요.
해운대구는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고 초등학생들의 학력 향상을 위해 초등 사이버스쿨을 운영한다.
이달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며 인터넷을 통해 초등 전 과목 멀티미디어 학습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운대구 관내 초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회원 가입으로 모든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사이버스쿨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바른생활), 과학(슬기로운생활) 등 초등 전 학년 주요 과목을 동영상 학습콘텐츠와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편리한 검색 기능을 가진 백과사전, 과목별 전문 교사가 상담해주는 숙제도우미, 전국단위 모의고사 문제, 논술 관련 콘텐츠, 실제 실험하는 것과 똑같은 순서와 형태로 실험과정을 보여주는 사이버 실험 서비스, 예비중등을 위한 국어 영어 수학 중등 콘텐츠 등 부가서비스도 풍부하다.
학생들의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위해서 휴대폰으로 매주 해당 주간의 학습현황을 문자 서비스로 알려준다. 사이버스쿨을 이용하려면 해운대구 홈페이지(www.haeundae.go.kr)에 접속해 초등 사이버스쿨에 가입한 후 마이페이지에 수강 신청을 하면 된다.
해운대구는 올해 1월부터 인터넷 수능방송을 실시하고 있는데 이번 초등 사이버스쿨 개설로 학생들이 학원을 이용하지 않고도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사교육비 절감과 학생들의 학력 신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계시민사회과 749-5632〕


해운대구 초등 사이버스쿨 운영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해운대구 초등 사이버스쿨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