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번영과 희망가득한 내일을 향해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1.14

라외순 구의회 의장 신년사


존경하는 43만 구민 여러분!
희망찬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어려웠던 지난 일들을 거울삼아 잘못된 관행이나 의식을 모두 벗어 버리고, 오직 번영과 희망으로 가득찬 내일을 향해, 우리의 모든 역량과 지혜를 한데 모아, 구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고자 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6.2 지방선거를 통해 새롭게 출범한 6대의회의 힘찬 의정활동과 함께 해운대에서 열렸던 다양한 국제 행사를 비롯, 각종 현안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통해 우리 해운대가 글로벌 창조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으며 새로운 자신감과 희망이라는 결실을 거두었습니다.
구민 여러분! 올해도 구정의 주요 현안들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보다 성숙된 의정활동으로 지역주민의 뜻을 충실히 대변하겠습니다.
집행기관에 대한 견제와 감시기능을 한층 강화해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연구하는 의원상을 정립하고 지방분권을 선도하고 우리 구가 명실상부한 세계일류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우리 17명 의원 모두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 봐주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마다 이루어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활기찬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번영과 희망가득한 내일을 향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