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뉴스

신년사

이달의 뉴스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0.01.20

사랑하는 42만 해운대구민 여러분!
희망찬 경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해는 경기침체와 신종플루로 어려움이 많았으나 올해는 경제상황도 나아지고 새해의 좋은 기운을 받아 힘차게 시작할 수 있어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어려운 가운데 우리 해운대는 지난해 정말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영광을 우리 42만 구민들께 돌리고 싶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0년은 해운대 역사에 큰 획을 긋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두레라움이 완공되어 영상·영화도시의 위용이 완성되고 해운대를 사계절관광지로 탈바꿈시킬 해양레저사업과 해운대관광리조트 건립사업이 본격 추진됩니다.
우리 구는 올해도 서민생활 안정과 주민숙원사업 해결로 해운대를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최근 해운대는 눈부신 발전을 거듭했습니다. 지금까지 어렵게 일군 일류도시의 기반을 바탕으로 이제 매력있는 세계일류도시 완성을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42만 구민 여러분께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나서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다시 한번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새해 아침
해운대구청장


<2010/01/01>


 


첨부파일
신년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년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소통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