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이웃 소식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19.05.08

따뜻한 공동체 만들기, 기업 후원 활발

자봉센터 소망우체통
후원금·품 줄이어

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달 기업 사회공헌 및 후원 사업 소망우체통을 진행했다.
영화식품(주)미소찬은 고춧가루, 당면, 마늘가루, 양파가루 등 양념류를 후원했다. 서앤장센텀내과의원은 개원식 축하 화환으로 들어온 쌀 160kg를 기부했다(사진).
센터는 이를 관내 무료급식소 및 도시락 배달 사업을 진행하는 YES자원봉사캠프 4곳에 전달했다.
또 해운대농업협동조합은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운영에 사용될 의류건조기 1대를 후원했다. 자원봉사센터는 기관, 기업과의 연계사업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후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782-1364.

----------------------------------------------------------------------

장산노인복지관 정영욱 부장
제7회 세정사회복지사 대상 수상

장산노인복지관(관장 이복휘) 정영욱 부장이 지난 3월 29일 세정나눔재단(이사장 박순호) 주최로 부산시청 1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7회 세정사회복지사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16년 동안 사회복지사로 활동해 온 정영욱 부장은 장산노인복지관 개관을 시작으로 2012년부터 해운대구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웃 소식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이웃 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