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30개국 수출 유아안전용품 제조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7.04.06

MIH(Made In Haeundae) 우수 생산품 -  (주)타코스


반송동에 자리한 ㈜타코스는 유아안전용품 제조업체다.
1992년 설립 이후 24년의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기성장 발달 단계에 맞춘 치발기, 과즙망, 젖병건조대, 안전용품 등을 생산한다.
제품 기획과 디자인에서부터 제작, 생산, 판매, 수출에 이르기까지 최고 수준의 품질 관리로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주생산품은 유아안전용품 브랜드인 앙쥬 치발기, 1회용 미니위생장갑 핑거넵이 있다.
앙쥬 치발기(바나나치발기, 딸기치발기, 원숭이치발기 등)는 유아 구강보호를 위한 부드럽고 말랑한 소재의 치발기로 지식경제부 선정 굿디자인 마크를 획득했다. TV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는 유아들이 사용하는 국민치발기로 세계 30개국에 수출한다. 핑거넵은 치킨 피자 도넛 등 기름진 음식물을 청결하게 섭취하기 위해 엄지와 검지 손가락에 착용하는 친환경 소재, 신개념 미니위생장갑이다. 
핑거넵을 사용하면 손으로 음식을 먹으면서도 위생적이고, 젓가락이나 포크 사용 등이 어려운 어린이나 노약자, 외국인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일회용 플라스틱 포크나 종이 냅킨 등의 사용량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다.
208-8357 www.takos.kr


30개국 수출 유아안전용품 제조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30개국 수출 유아안전용품 제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