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칭찬합시다 - 5월 구청장 표창 선행구민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2.06.14

박경남(52·반송1동) 씨 희망동산 가꾸기에 적극 나서고 각종 자연정화 봉사활동에 앞장섰다.
우태웅(49·(주)오보소 대표이사) 씨는 저소득가정 12세대에 매달 15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는 등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최기운(43·그랜드호텔 부총지배인) 씨는 저소득가정 지원 및 사회복지시설 식품지원 등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박정순(53·좌2동) 씨 주민자치회 운영 활성화에 앞장서며 불법주정차없는 해운대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애썼다.
이기수(66·반여4동) 씨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지도를 비롯해 통학로에 쌈지화단을 조성하는 등 훈훈한 마을 만들기에 앞장섰다.
장지석(65·해운대온천센터 이용원 대표) 씨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선진 공중위생 접객문화 실천에 앞장섰다.
박흥식(50·반송3동) 씨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운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으며 반송동 화합을 위해 앞장섰다.
김희주(79·재송1동) 씨 골목길 청소를 비롯해 재일쉼터 정비 등 깨끗한 마을만들기에 앞장서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았다.
김명나(49·중1동) 씨 지역 이웃돕기 행사에 앞장서고 주민 화합을 위한 일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노력했다.
대원 스님(64·반여3동 송운사 주지)은 독거노인 영정사진 무료촬영 및 수의지원, 경로잔치, 추도염불 지원 등 어르신 복지를 위해 남다른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칭찬합시다 - 5월 구청장 표창 선행구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