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폐지수집 어르신에게 전해주세요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2.01.03

반여1동 익명기부자 쌀·라면 몰래 갖다 놔


지난 12일 오전 9시, 반여1동주민센터(동장 박한준)가 문을 열자마자 인근GS마트 직원이 기부자가 보낸 쌀과 라면을 배달했다.
성품은 20kg들이 쌀 50포와 20개들이 라면 50박스 등 모두 270만 원 상당으로, 폐지 수집 어르신 등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을 위해 써 달라.는 메모와 함께 배달을 부탁했다고 한다.
이와 함께 풍산 동래공장 노동조합에서도 어려운 이웃 5세대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5백만 원을 기탁했고, 반여1동 수생한의원(원장 이순섭)은 1백94만 원을, 아시아선수촌 아파트 청년회도 20만 원을 기탁해왔다.
한편, 지난 19일 반여1동 새마을문고 회원들은 일본인 니시무라 타카오 씨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3년째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니시무라 타카오 씨가 한국 역사와 문화를 익히기 위해 한 권씩 모은 도서 3백여 권을 반여1동 새마을문고에 기증한데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타카오 씨는 책 한 권 사보기 어려웠던 어린 시절이 생각나서 동네 주민들이 쉽게 책을 접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일본 귀국을 앞두고 책 기증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폐지수집 어르신에게 전해주세요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폐지수집 어르신에게 전해주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