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생활

NOW 해운대문화회관

문화∙생활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0.05.24

바리톤 김동규의 부모님 사랑합니다


가족의 사랑을 물씬 느낄 수 있는 5월, 해운대문화회관 특별기획 어버이날 축하 음악회가 시민들을 찾아간다.
바리톤 김동규와 함께하는 I LOVE PARENTS 부모님 사랑합니다는 5월 7일 오후 7시30분에 해운대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김동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악가로 1991년 베르디 국제 성악콩쿨 1위, 1997년 한국방송대상 개인부문 성악가상,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음악부문을 거머쥘 정도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휘 강봉미, 소프라노 강혜정, 메조소프라노 강희영, 테너 홍지형, 크로스오버가수 JUN-O, YMCA NEO 오케스트라가 출연해 보다 풍성하고 고품격의 공연이 될 것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온 식구가 한자리에 모이기조차 힘든 요즘 가족간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VIP석 4만5천원, 1층 3만5천원, 2층 2만5천원이다.
누림회원, 초·중·고생과 20명이상 단체는 20% 할인, 국가 유공자와 장애우는 50% 할인. 전화 예매. 749-7651


환상의 가족 마술쇼


매직쇼 보며 마술같은 가족 사랑도 새록새록
해운대문화회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15일 오후 5시 환상의 가족마술쇼 공연을 갖는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높은 마술쇼를 보면서 새삼 엄마 아빠의 사랑을 새록새록 느껴보는 시간이다.
마술공연은 가족간의 사랑을 키우고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이날 쇼에서는 마술과 동화적인 이야기의 조화, EQ와 상상력에 도움이 되는 스토리텔링 매직을 선보인다. 다양한 마술쇼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추리력, 사고력 등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부산대학의 매직 엔터테인먼트과 학생들이 출연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질 가족마술쇼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선착순 전화예매 좌석 지정제이며 입장료는 일반회원은 1만원이고 누림 회원은 8천원(1인 2매)이다.
749-7651 hcc.haeundae.go.kr


NOW 해운대문화회관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NOW 해운대문화회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