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생활

단 돈 천원으로 만나는 행복

문화∙생활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0.03.22

* 해운대문화회관 세계 최고 실내악단 야나첵 스트링 콰르텟 3일 오후7시30분


찬바람이 고개를 숙이는 3월, 손꼽아 기다렸던 천원의 행복 공연이 그 화려한 서막을 연다.
천원의 관람료로 수준 높은 공연을 만끽해볼 수 있는 천원의 행복 공연은 오는 3월 3일 수요일 오후 7시30분에 해운대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의 주인공은 세계 최고의 실내악단 야나첵 스트링 콰르텟.
야나첵 스트링 콰르텟은 체코 출신 작곡가 야나첵의 연주기법을 전례 없는 완벽의 경지로 올려놓음으로써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실내악단. 1955년 왕성한 해외연주활동을 시작한 이후 세계 순회공연을 통해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음악과 드라마 음악, 널리 알려진 정통 클래식 곡을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클래식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들에게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미국 로열 아카데미(Royal Academy) 예술 감독 및 음악 감독 역임을 맡고 있는 김정화가 피아노 협연에 나선다.
이번 공연은 전화(749-7651)와 홈페이지(http://hcc.haeundae.g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2010.3.1>


 


 


단 돈 천원으로 만나는 행복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단 돈 천원으로 만나는 행복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