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생활

이제다시 일상으로! 영화의전당 토요 야외 콘서트

문화∙생활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2.06.02

이제다시 일상으로! 영화의전당 토요 야외 콘서트

오는 9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수준 높은 공연 무료

영화의전당 토요 야외 콘서트가 9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열린다. 탁 트인 야외극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편안하게 음료와 간식을 즐기며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2013년 개관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의전당 대표 프로그램이다.
올해 토요 야외 콘서트는 다양한 주제의 영화 음악 콘서트와 지역 예술 단체의 수준 높은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영화 음악 콘서트는 가족영화 음악 콘서트와 로맨틱영화 음악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영화 속 클래식 명곡들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와 영화가 들리는 콘서트-엔니오 모리꼬네도 마련한다.
두레라움 윈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만나는 영화음악 콘서트는 지휘자 정두환의 재미있는 해설이 더해져 쉽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연주회로 영화음악은 물론 대중가요도 감상할 수 있다. 9월 3일까지 세 차례 진행하는 영화음악콘서트는 두레라움 윈드 오케스트라, KNN방송교향악단,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강마에의 롤 모델로 유명한 서희태 지휘자가 참여한다.
부산 지역 우수 예술 단체들의 공연 무대로는 부산 무용가들의 공연 열린 춤무대, 우리 고유의 멋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동래학춤보존회의 동래학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정두환의 여름바다 이야기, 부산 울산 경남 진주의 음악인들이 채우는 음악회 메가시티 메가뮤직 등이 있다.
김진해 대표이사는 "영화의전당은 부산시민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 시민들을 위한 자리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수영강변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서서히 물드는 석양을 배경으로 멋진 연주를 들을 수 있는 영화의전당 토요 야외 콘서트에서 다시 찾은 일상을 만끽해보자.
김수연 명예기자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이제다시 일상으로! 영화의전당 토요 야외 콘서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