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생활

지역 우수상품 네이버 쇼핑 라이브 판매 호평

문화∙생활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홍보협력과 작성일 2023.08.03

해운대구는 지역 우수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7월 18~20일, 실시간 동영상 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추진해 호평을 받았다. 가리비 통관자, 우리밀 카스테라, 명인 어간장, 건강엿, 천연성분 치약 등 5개 제품을 9~50% 할인가로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방송은 끝났지만 인터넷에서 주문할 수 있다.


세이피안 가리비 통관자
3㎝ 두께의 손질 냉동 가리비 통관자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 식자재인 관자는 샐러드, 리조또, 감바스와 잘 어우러져 요리의 맛과 영양, 풍미를 높여준다. 포장지의 QR 코드를 인식하면 원산지 등 제품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다.

가가대소 우리밀 카스테라
2022년 해운대 특색식품으로 선정된 우리밀 카스테라는 우리 땅에서 자란 100% 우리밀, 비정제 유기농 설탕, 유기농 버터, 유정란으로 만든다. 최고의 재료만을 고집하며, 맛있고 건강한 빵을 만들어 온 제빵 인생 32년 박성문 대표의 열정이 담겨 있다.

김나경 프리미엄 어간장
부산시가 인증한 김나경 명인이 남해안 멸치와 자연산 홍합으로 만든 무색소, 무첨가제, 무방부제 간장이다.

미니 합격이당 건강엿
30여 년 경력 한의사가 개발한 한방 건강 간식이다. 목편엿은 목에 좋은 도라지, 천궁, 복령, 사인, 감초, 박하가 들어가 있어 답답한 목을 시원하게 하고, 상쾌한 박하 향이 잠을 달아나게 해준다. 몸편엿은 작약, 당귀, 천궁, 황기, 지황, 생강, 대추, 계피, 감초로 만들어 힘들고 지칠 때 한 알씩 먹을 수 있도록 개별포장했다. 부드러운 카라멜 식감으로 기존 엿과 다르게 이에 많이 달라붙지 않는다고 한다.

잇몸 일으키기 천연성분 치약
히알루론산,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미르오일, 글로브오일 등 잇몸 염증 완화에 좋은 천연 성분으로 만들었다. 20년 이상 치과제품을 개발한 연구팀이 개발한 치약으로 암환자를 비롯해 만성질환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치아교정 중인 사람, 임플란트로 통증이나 출혈이 있는 경우 잇몸병 개선에 효과적이다.
일자리경제과 ☎051-749-4475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지역 우수상품 네이버 쇼핑 라이브 판매 호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