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생활

8월을 뜨겁게 달굴 축제

문화∙생활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홍보협력과 작성일 2023.08.03

  부산바다축제
부산 대표 여름 축제인 부산바다축제가 1일부터 6일간 해운대해수욕장과 다대포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린다.
해운대해수욕장에서는 4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전국 유일 해변 풀파티 나이트 풀파티(Night Pool Party)가 진행된다.
부산바다축제에서 매년 진행되는 대표적인 행사로 관람석 없이 인공풀장과 스탠딩석에서 출연진과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식전 EDM 공연, 현장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본 공연에서는 국내 유명 힙합 뮤지션인 스윙스와 한요한, 비와이, 애쉬아일랜드, 태버가 출연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한편, 다대포해수욕장에서도 1~6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산바다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일정은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홈페이지(www.bf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모두 비프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모두모두 비프 시즌2가 8월 25·26일 양일간 송정해수욕장에서 진행된다.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모두모두두 비프는 부산의 역사, 생활,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유서 깊은 랜드마크에 스크린을 세우고 외국인 관객들과 시민들이 한국영화와 대중문화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부산국제영화제의 관광 패키지 상품이다. 시즌1은 북항 친수공원과 부산박물관에서 진행됐다.
송정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시즌2에서는 영화뿐 아니라 숏폼(1분 이하 영상) 콘텐츠도 상영한다. 인디뮤지션의 축하공연, 배우 감독 등 게스트와의 만남, 영화 상영 등 모든 행사는 무료이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크린에 6개 다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스페인어) 자막을 제공하고 초청 게스트와의 만남 역시 통역을 진행, 언어 장벽 없는 시네마 천국이 되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2023 시민뜨락축제
(재)부산문화회관 주최 무료로 즐기는 힐링 야외 콘서트 2023 시민뜨락축제가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광장에서 8월 26일 오후 5시에 펼쳐진다.
부산 지역 주요 거점에서 부산 버스킹 페스타 경연을 통해 입상한 부산 지역 예술가들이 흥겨운 야외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2030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이다.

8월을 뜨겁게 달굴 축제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8월을 뜨겁게 달굴 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