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구민과 함께 성장하고 행복해지는 의정 펼치겠습니다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홍보협력과 작성일 2024.01.04

해운대구의회 의장 심 윤 정

존경하는 38만 해운대구민 여러분! 제9대 해운대구의회 의장 심윤정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힘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새로운 도약과 희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가정과 직장에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고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해운대구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와 소망을 함께 나누며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의회의 독립성과 투명성을 보장하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역할을 올바르게 하여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발전과 혁신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구민들을 위한 정책 발굴과 실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해운대구의 미래를 위한 조례의 제·개정, 구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5분 발언 등 구민의 복리증진과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해운대구의 경쟁력을 높이고 강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의원 연구단체를 조직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공부하며 올바른 정책을 제시하기 위해 우리 의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속적인 관심을 바라며, 모든 가정이 두루 평안하고 화목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구민과 함께 성장하고 행복해지는 의정 펼치겠습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