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5분 발언-이상곤 의원(재송1·2동)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2.01.03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지금까지 5분자유발언 등을 하면 대부분 의원들은 견제와 지역 현안 등에 초점을 맞춰 왔다. 이번에는 감사와 고마움의 인사를 드리고자 한다. 4월 26일부터 시작된 해운대백신접종센터가 10월 29일부로 운영을 마감했다. 접종 대상자 중 1차 접종자는 92.5%, 2차 및 접종 완료자는 91.24%를 기록해 확진 차단에 큰 역할을 했다. 이를 위해 의사, 간호사, 공무원, 자원봉사자 등 매일 80여 명이 고생을 해왔다. 특히 자원봉사자들은 봉사자 모집, 교육, 안전 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했다. 총 11개 단체에서 494명이 봉사를 해왔으며, 이들의 땀방울이 또 하나의 희망 백신이었다. 사찰, 기업 등에선 식품을 찬조했고 구청장은 자주 센터를 들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보건소장은 본인이 직접 예진을 했고, 보건정책과 과장은 매일 아침 시설 점검 등에 힘썼다. 종일 현장에서 긴장했을 공무원과 기간제근로자들의 노고도 많았다. 덕분에 하루 1천600여 명까지 접종이 가능했다. 지금도 많은 공무원들이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곳곳을 누비고 있음을 우리는 안다.
나도 접종센터에서 5월부터 마지막 날까지 혼심을 다해 봉사활동에 참여해 동고동락하며 소중한 경험을 함께 했다.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더 감사하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5분 발언-이상곤 의원(재송1·2동)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소통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