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2.12.10

새마을해외봉사단 출정 격려
이안호 의장과 홍성운 부의장은 10월 24일 해운대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제2기 캄보디아 새마을해외봉사단 출정식에 참석해 새마을정신을 널리 보급하고, 해외빈곤국 초등학교 개선사업을 더욱 내실있게 추진하기를 바란다면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우유급식 우수학교 축하
10월 29일 송운초등학교에서 열린 우유급식 우수학교 현판식에 참석한 이안호 의장은 우수학교 선정을 축하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어린이 의회체험교실 개최
10월 30일 반송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참여해 지방의회의 기능과 역할을 배우는 의회체험교실을 마련했다. 어린이들은 올바른 민주시민의 자질과 리더십 함양의 기회를 가졌으며, 이안호 의장은 미래의 훌륭한 일꾼으로 자라주길 당부하며 참여 학생들을 격려했다.<사진>


정례회대비 국내연수
구의회(의장 이안호)는 제194회 정례회를 맞아 의정운영 활성화와 의정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제주도에서 의원 국내연수를 실시했다. 행정사무감사 및 예산안 심사기법 등 실무중심의 전문교육과 연찬으로 의정활동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담안골축제 축하·격려
11월 3일 영산대에서 개최된 담안골축제에 참석한 이안호 의장은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이 이뤄지기를 바란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해수욕장 평가보고회 참석
홍성운 부의장과 의원들은 11월 7일 그린나래호텔에서 개최된 2012년 해수욕장 평가보고회에 참석해 해운대해수욕장이 명품 해수욕장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며 올해 해수욕장 운영에 고생한 여러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벤치마킹 국외연수 실시
구의회는 세계화 마인드 제고와 선진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국외연수를 실시했다. 베트남·캄보디아팀 연수팀은 11월 8일부터 13일까지 글로벌 자원봉사에 대해 벤치마킹했으며, 일본 연수팀은 11월 11일부터 16일까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원전문제 등에 대해 벤치마킹했다.


해운대청소년수련관 개관 축하
11월 21일 재송2동 공영주차장에서 열린 해운대청소년수련관 건립 개관식에 이안호 의장과 윤병주·김진영 의원이 참석해 교육·문화 여건이 열악한 반여·재송지역에 건립돼 청소년과 지역주민 삶의 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축하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장김치 담그기 참석
11월 22일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된 북한이탈 주민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 참석한 홍성운 부의장과 최준식 기획관광행정위원장, 김성래·이상기 의원은 함께 김장을 담그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의원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