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해운대구의원 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11.18

자매결연 제천시의회 방문
구의회 자매도시인 제천시의회(의장 최종섭)는 지난 10월 5일지 구의회를 방문해 양의회간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오른쪽 사진)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지난 6일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라외순의장을 비롯한 의원 일행이 참석해 축하하며, 세계적 영화도시로 거듭나기를 기원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구·군 의장단정례회 참석
지난 7일 강서구의회에서 개최된 부산시 구·군 의장단정례회의에 라외순 의장 등이 참석해 주요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해운대 갈맷길 걷기 참석
지난 8일 2011 해운대 갈맷길 걷기대회에 참석한 라외순 의장은 걷기문화 확산에 앞장서 달라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수영강변 페스티벌 격려
지난 8일 반여1·4동 수영강변 페스티벌에 참석한 라외순 의장은 주민화합에 큰 기여를 하는 축제라고 치하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구청장기 축구대회 격려
지난 9일 라외순 의장은 제29회 구청장기 축구대회에 참석해 다른 체육동호회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유감없는 실력을 발휘하길 바란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동백섬문화관광축제 참석
지난 10일 최성관 의원과 함께 동백섬문화관광축제에 참석한 라외순 의장은 최치원선생 추념헌공다례제는 지역문화 수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반송복지관 20주년 기념식 참석
지난 14일 라외순 의장은 제28회 부산 YMCA 창립 66주년 및 반송복지관 2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개관 20주년을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평생학습&주민자치축제 참석
지난 15일 제9회 해운대평생학습&주민자치 축제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의원 일행이 참석해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청사별관 기공식 참석
지난 15일 청사별관 기공식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 의원 일행이 참석해 지역균형 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장산제 참석
지난 16일 제13회 장산제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최준식, 정성철 의원이 참석해 장산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장산제가 되길 바란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청소년오케스트라 격려
지난 16일 해운대청소년오케스트라 정기공연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참석해 클래식음악 저변확대에 기여해온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담안골축제 격려
지난 16일 제8회 담안골 문화축제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지역 의원들이 참석해 축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재난대비훈련 참석
지난 19일 2011 재난대비 긴급구조 종합훈련에 윤병주 부의장, 라외순 의장이 참석해 소방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해운대구의원 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해운대구의원 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