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4.06

세계시민사회센터 축하
지난 3월 3일 부산디자인센터에서 개최된 세계시민사회센터 출범식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많은 의원들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출범식을 계기로 주민 스스로 지역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세계 수준의 시민의식 함양을 기대한다고 밝히며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청정도시 선포식 참석
지난 9일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광장에서 열린 담배꽁초없는 청정도시 해운대 선포식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많은 의원이 참석했다. 의원들은 각동에서 수집해온 담배꽁초를 한데 모으는 퍼포먼스와 상징물 제막식에 참여했으며, 홍보 캠페인도 함께 펼쳤다.


아파트여성연합회 격려
지난 11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부산시아파트여성연합회 해운대지부 창립2주년 기념행사 및 지부장 취임식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많은 의원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파트 입주민의 복리증진과 안락한 주거생활을 위해 따뜻한 봉사의 마음을 가져주기를 당부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민주평통 신년회 참석
지난 16일 민주평통 신년인사 및 정기회의에 참석한 라외순 의장은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평통 위원들의 더욱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하면서 참석자들과 의견을 나눴다.


수영강 행사 참석 격려
지난 17일 수영강 시민공원에서 열린 수영강 기살리기 행사에서 라외순 의장은 수영강 생태보존협회는 수영강을 아름다운 생태하천으로 가꾸고, 친수공간으로 만드는데 앞장서 왔다고 격려했다. 앞으로도 지속적 정화활동 추진을 당부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국음식업협회 총회 참석
지난 18일 라외순 의장은 한국음식업협회 해운대지부 정기총회에 참석해 음식업협회가 밝고 건강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건전한 식생활 개선에 앞장서 주었다.라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선진문화 발대식 참석
지난 18일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여러 의원이 해운대문화회관 야외광장에서 열린 신시가지 노인연합회 선진문화 발대식에 참석해 어르신들의 선진시민 봉사단 결성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앞으로도 매력있는 세계일류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관계자들의 역할을 당부 격려했다.


대한노인회 총회 격려
지난 23일 열린 대한노인회 해운대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라외순 의장은 지속적인 노력으로 모든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안정된 삶을 누리는 복지사회를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과 함께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축구연합회장기대회 격려
지난 27일 장산인조잔디구장에서 개최된 축구연합회장기 축구대회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여러 의원이 참석해 그동안 준비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을 바라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무공수훈자회 총회 격려
지난 24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무공수훈자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라외순 의장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함께 사는 공동체 조성을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청사포 경관숲 만들기 참석
지난 25일 청사포에서 열린 청사포 경관숲 만들기 행사에서 라외순 의장은 후손들에게 건강한 산림을 물려주기 위해 다 함께 노력하자는 인사말과 함께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바르게살기 총회 격려
지난 25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바르게살기 정기총회 및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한 라외순 의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의 구호아래 회원들의 솔선수범을 당부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의원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