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5.09

기획관광행정위 현장방문
기획관광행정위원회(위원장 김광모)는 지난 3월 29일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녹색도시·생태도시 조성을 위해 대구수목원과 동대구일원 가로수길, 허브힐즈 등 우수사례 견학으로 구정접목 방안을 모색했다.


도시철도 4호선 개통축하
지난 3월 30일 오후 2시 반여농산물시장역에서 개최된 부산도시 철도 4호선 개통식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 부의장 김성래 김광모 홍성운 이안호 이명원 김진영 화덕헌 지주학 이상기의원 등이 참석해 개통을 축하했다.


주민도시보건위 현장방문
주민도시보건위원회(위원장 최준식)는 임시회 기간 중인 지난 15일 춘천배수펌프장 및 센텀 우수저류시설, 건강증진센터, 송정천 호안정비 공사 등 현장 시찰을 통해 문제점은 개선을 요구하고,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테니스연합회장배 대회 격려
지난 17일 석대 테니스코트에서 개최된 테니스연합회장배 클럽대항 개막식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 최성관 의원이 참석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열기가 생활체육 발전의 원동력으로 승화되기를 기원하며 행사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구·군의장단 정례회 참석
지난 7일 부산시 구·군의장단 정례회의가 부산진구 의회 주관으로 개최된 가운데 라외순 의장이 참석해 주요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치안정책 설명회 참석
지난 18일 해운대경찰서 주관으로 열린 치안정책 설명회에 전 의원들이 참석해 치안정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주민불편사항에 대한 건의와 답변, 경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고리원자력 현장방문
지난 22일 라외순의장을 비롯, 김성래 최준식 최성관 정성철 지주학 이상기 박욱영 이명원 심형균 의원은 해운대와 인접한 고리원자력을 방문해 일본 후쿠시마 원자력 사태와 관련하여 비상시 대응준비상황, 비상발전시설 현장시찰 등의 시간을 가졌으며, 지속적으로 논의를 해나가기로 했다.


새마을 기념음악회 참석
지난 22일 오후 7시 부산디자인센터 6층에서 열린 새마을의 날 제정 기념 열린음악회에 라외순의장이 참석해 새마을 운동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새마을의 날을 제정한 만큼 새마을 가족들은 소명의식을 가지고 더 열심히 봉사를 해달라고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의원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