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구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을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0.01.20

친애하는 42만 구민여러분!
햇살 눈부신 아침과 함께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새해에는 성스러운 기운이 상승하여 모든 분들이 꿈을 실현하는 희망찬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해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만 특히 디자인 도시 해운대 선포를 시작으로 각종 현안의 차질 없는 추진을 통해 자원봉사, 희망근로 등 구정 여러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결실을 거뒀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우리 해운대가 명실상부한 매력있는 세계일류 도시로 뚜렷한 발자취를 남겼음은 물론 새로운 자신감과 희망이라는 결실을 거둔 한 해였습니다. 이러한 성공 뒤에는 구민 여러분의 남모르는 희생과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2010년은 제6대 구의회가 구성되어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의미있는 해입니다. 개원 19주년과 제6대 의회 출범으로 새로운 전환점을 맡게 되는 올해는 구정의 주요 시책들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보다 성숙된 의정활동으로 지역주민의 뜻을 충실히 대변하겠습니다.
특히 집행기관에 대한 견제와 감시기능을 한층 강화해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연구하는 의원상을 정립하겠습니다.
아울러 지방분권을 선도하고 우리구가 명품도시, 행복도시 해운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우리 전 의원이 함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한번 60년만에 돌아온다는 백호랑이 해인 새해 경인년에는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마다 이루어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활기찬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0/01/01>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구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