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단신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8.06.08

 


다문화가족 행복나눔장터
해운대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5월 12일 좌1동 주민센터 강당에서 관내 다문화가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행복나눔장터를 열었다.
사랑, 나눔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아나바다 알뜰장터, 생활용품 90% 할인 판매, 후원물품 판매, 나라별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풍성한 내용으로 채워졌다.


일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반송복지관과 마을기업 청년가치협동조합이 5월 1일 노동절을 맞아 작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5늘도 1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피켓을 들고 반송동의 관공서와 마트, 편의점, 시장을 돌며 노동자들을 만나 응원하고, 비타민 음료와 에너지바가 든 선물세트를 전했다. 선물을 받아든 이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피었다. 반송복지관 석진우(27) 복지사는 5월 1일 노동자의 날에 마음 편하게 쉴 수 있는 사람들이 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청년가치협동조합 김영준(30) 회장은 노동이 더 존중받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파랑새복지관 어르신체육대회
반송동에 자리한 파랑새복지관은 5월 26일 운봉초등학교 잔디운동장에서 ㈜힐탑건설과 함께하는 제6회 파랑새어르신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영미, 영미! 파랑새와 함께 황금빛 100세 시대 달려를 슬로건으로 체육활동, 축하공연, 시상, 경품추첨 등이 진행됐다.


단신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단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