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8.09

해수욕장 개장식 참석
지난 1일 해운대와 송정에서 개최된 해수욕장 개장식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많은 의원들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내 최고의 휴양지 해운대를 찾는 모든 관광객이 쾌적한 피서를 즐기고 즐거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며 운영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부산태권도한마당 참석
지난 3일 기장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 해운대오픈 부산태권도 한마당에 라외순 의장과 최준식 주민도시보건위원장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에서 태권도는 전 세계 170여 국가에 등록되어 있는 전통 심신단련 운동으로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다. 오늘 대회에 참가한 여러분 모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기쁨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행사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여성주간행사 참석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에서 개최된 여성주간행사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많은 의원들이 참석했으며,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성의 권익신장과 양성평등에 대한 범국민적 인식을 새롭게 해나가자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구·군 의장단정례회 참석
지난 7일 금정구의회가 주관한 부산시 구군의장단 정례회의에 라외순 의장 등이 참석해 주요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평통 출범행사 참석
지난 19일 해운대 그린나래 호텔에서 개최된 민주평통 제15기 출범 및 협회장 이·취임식에 라외순 의장을 비롯한 다수의 의원들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에서 현재 우리는 선진국가 대열에 진입하는 중대한 시점에 있으며, 명실상부한 세계일류국가로 발돋움할 것으로 확신한다. 아울러 연임하는 우보현 협의회장에게는 축하를 보내며, 회원들이 결속된 힘을 모아 통일이라는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막중한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라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서울 은평구의회 방문
지난 7월 서울 은평구의회 고영호 의회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의원 일행은 일자리 창출분야 우수사례 비교 시찰을 위해 해운대구의회를 방문해 상호 토론시간을 가졌으며, 썬앤펀 커피점과 반여2동 희망공동작업장을 둘러보는 등 양 의회간 교류 및 친선도모의 시간을 가졌다.


영어캠프 개강식 참석
지난 7월 아르피나에서 개최된 2011 해운대 톡톡(Talk Talk) 영어캠프 개강식에 라외순 의장과 최준식 주민도시보건위원장이 참석했다.
의장은 학생들에게 글로벌 리더로서 기본적 소양을 갖추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의원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