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9.03

관광리조트사업 승인반대 농성
지난 9일부터 해운대구의회 민주노동당 지주학 의원, 진보신당 김광모·박욱영·화덕헌 의원은 해운대해수욕장에 건립되는 108층 해운대관광리조트 사업승인 반려를 요구하며 삭발식과 함께 농성에 들어갔다. 해운대구의회는 지난 6월 20일 제182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전체 의원 명의로 해운대관광리조트 사업승인 전 교통 소통대책 촉구를 위한 결의문을 채택한 바 있다.


해수욕장 봉사단체 격려
지난 5일 해운대구의회 의장단은 해수욕장 운영에 노고가 많은 기관과 단체를 방문해 해운대를 찾는 모든 관광객이 쾌적한 피서를 즐기고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주민도시보건위 현장시찰
주민도시보건위원회(위원장 최준식)는 지난 5일 장산노인복지관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민원발생을 사전 대비하고자 공사진행 상황을 점검하는 등 현장시찰을 실시했다.


여름축제 참여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각종 축제가 성대하게 열리는 가운데 라외순 의장은 8월 1일 제16회 부산바다축제를 시작으로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달맞이언덕 철학축제, 송정해변축제 등 행사에 많은 의원들과 참석해 축하와 함께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을지연습 훈련관계자 격려
지난 18일 라외순 의장과 김성래 의회운영위원장, 최준식 주민도시보건위원장 은 2011년 을지연습장을 방문해 훈련을 위해 고생하는 직원들과 3대대 장병, 유관기관 직원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의원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