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인터넷 수능방송> 서비스 실시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1.14

연회비 1만원 지원·저소득층은 무료


구는 이달부터 해운대구 인터넷 수능방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관내 고등학생들이 학원을 이용하지 않고도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터넷 수능방송 서비스를 마련했다.
수능방송을 이용하려면 해운대구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능방송 사이트(http://study.haeundae.go.kr)를 클릭하면 된다.
구는 서울 강남구청과 협약, 우수한 강사진과 수준 높은 내용으로 전국에 이름나 있는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의 콘텐츠를 그대로 활용한다.
강남 최고 전문강사들이 진행하는 고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한 내신과 수능 향상을 위한 언어·외국어·수리·사회탐구·과학탐구·논술 과목의 9천여 개에 이르는 동영상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는 온라인 구매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고등학교 재학생들에게는 연회비 3만 원 중 1만 원을 지원하며 저소득층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해운대구는 인터넷 수능방송 서비스로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걱정을 크게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획감사실 749-4305〕


<인터넷 수능방송> 서비스 실시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인터넷 수능방송> 서비스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