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화의거리

해운대 추천 여행코스

Touch the Sky & Ocean

#커플여행 #1박2일 #부산여행 #카페투어 #부산추억만들기 #자유여행

여행일정

1박 2일

여행테마

힐링코스, 휴양코스

{fileName}

연인과 함께 둘만의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행

여행지도

추천여행코스

갈매기 일러스트
젬스톤 송정점

1.젬스톤 송정점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100

송정 구덕포의 아름다운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화이트톤의 외관과 넓은 카페 내부, 전면 통유리를 통한 오션뷰와 함께 매일 아침 굽는 베이커리는 젬스톤 카페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된다. 이 곳은 「2022년 부산의 맛」에 선정되었으며 ‘Colorful Moments’ 라는 컨셉으로 시간대 별 다양한 송정 바다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

송정 해수욕장

2.송정 해수욕장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58-1

해운대, 광안리 해수욕장과 달리 여유로운 어촌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해운대 신시가지와 송정을 연결하는 도로와 송정터널의 개통으로 방문이 용이해져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무엇보다 부산 내 서핑의 성지로 불릴 만큼 서핑 체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향후 각종 해양 레포츠와 관련된 시설들이 조성되어 사계절 해양레저 활동을 할 수 있는 해양레저 거점으로 더욱 각광받게 될 전망이다.

블루라인파크

3.블루라인파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청사포로 116

미포~청사포~송정에 이르는 4.8km 구간의 동해남부선 옛 철도시설을 친환경적으로 재개발하여,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운행하는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은 열차 내부에서 바다를 관람할 수 있는 관람형 열차로 이미 부산에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필수 여행코스로 자리매김하였다. 열차에 앉아 탁 트인 창가를 통해 보이는 풍경은 모두의 입에서 “와~” 하고 감탄사를 자아내게 만든다.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4.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산3-9

미포에서 출발해 송정까지 이어지는 동해남부선 폐선 부지의 중간쯤에 자리한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는 해수면으로부터 20m 높이, 72.5m 길이로 바다를 향해 쭉 뻗어있다. 전망대 끝자락에는 반달 모양의 투명바닥으로 되어있어, 바다 위를 걷는 듯한 아슬아슬함을 느낄 수 있다. 전망대 바로 앞에서부터 해상등대까지 가지런히 늘어선 5개의 암초인 다릿돌을 바라보며 청사포의 수려한 해안 경관과 일출과 일몰이 자아내는 황홀한 자연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 & 미포 해안도로

5.해운대 해수욕장 & 미포 해안도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015

부산 대표 해수욕장인 해운대 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조수의 변화도 심하지 않으며 숙박·오락시설이 잘 정비된 국내 1급의 해수욕장으로, 국내 유수의 온천장까지 끼고 있어 해마다 여름철에는 전국의 인파로 붐비는 부산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이다. 해운대 해수욕장의 동쪽 끝단에 있는 미포는 해운대 해수욕장, 동백섬, 광안대교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하며, 과거 작은 포구와 횟집들이 늘어서 있었으나 최근 들어 분위기 있는 카페들이 하나 둘 생겨나고 있어 사시사철 남녀노소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구남로 & 해운대 전통시장

6.구남로 & 해운대 전통시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42 일원

구 해운대역과 해운대 해수욕장을 잇는 514m 구간의 도로로 해운대 최대의 번화가이다. 도로 중간에는 폭 13m의 해운대 광장을 조성해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 되어있고, 모래축제, 빛축제 등 축제장소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평소에는 버스킹공연도 이루어지고 있다.해운대 전통시장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 중 하나로 깔끔하게 정비된 보행로와 시장에서 다양한 먹을거리, 맛집이 즐비하여 관광객의 눈과 귀 그리고 위장까지도 즐겁게 한다.

엑스 더 스카이

7.엑스 더 스카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엘시티 랜드마크타워 98~100F

엑스 더 스카이는 국내 두 번째 높이(411.6m)인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이다. 전망대에서는 해운대 해변과 도시 야경,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등 부산의 명소를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믹 오션뷰’가 대표적이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스타벅스로 유명한 휴식 공간 ‘엑스 더 라운지’, 하늘 위의 바다를 배경으로 특별한 기억을 기록하는 ‘엑스 더 포토’, 기념품샵 ‘엑스 더 기프트’ 등 엑스 더 스카이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정보제공

㈜제이에스비투어앤마이스

jsbmaster@jsbtour.com
댓글 COMMENTS
###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