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화의거리

해운대 추천 여행코스

해운대 오션 & 수목원 코스

#힐링 #해변열차 #해운대수목원 #산림욕 #송정

여행일정

당일치기

여행테마

힐링코스

{fileName}

도심 속에서 여유로움과 평화로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수려한 해안절경을 따라 달리는 해변열차에 몸을 싣고 머나먼 수평선을 바라보며 바다를 눈에 담고, 수목이 울창한 해운대수목원에서 자연이 선사하는 맑은 공기를 들이쉬며 평온을 마음에 담는 힐링여행

여행지도

추천여행코스

갈매기 일러스트
해변열차

1.해변열차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청사포로 116

미포~청사포~송정에 이르는 4.8km 구간의 동해남부선 옛 철도시설을 친환경적으로 재개발하여, 수려한 해안절경을 따라 운행하는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은 열차 내부에서 바다를 관람할 수 있는 관람형 열차로 이미 부산에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필수 여행코스로 자리매김하였다.

송정역

2.송정역

부산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 8번길 60

송정역은 국가 등록문화제 제302호로 지정된 1940년대의 역사적 건축물 형태를 고이 간직한 곳으로 지금은 해변열차의 종점역으로 탈바꿈 하였으며 열차에서 내리면 해운대해수욕장과는 다른 정겹고 따뜻한 느낌의 송정 바닷가가 눈 앞에 펼쳐진다.

송정해변

3.송정해변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58-1

해운대, 광안리 해수욕장과 달리 여유로운 어촌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해운대 신시가지와 송정을 연결하는 도로와 송정터널의 개통으로 방문이 용이해져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무엇보다 부산 내 서핑의 성지로 불릴 만큼 서핑 체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향후 각종 해양 레포츠와 관련된 시설들이 조성되어 사계절 해양레저 활동을 할 수 있는 해양레저 거점으로 더욱 각광받게 될 전망이다.

해운대 수목원

4.해운대 수목원

부산시 해운대구 석대동 26

부산화명수목원, 대연수목원에 이은 부산의 3번째 시립 수목원이며, 2021년 5월에 1단계 임시 개장했으며 2025년 정식 개장할 예정으로 아직 정식 개장 전이지만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내부에 미니 동물원도 운영하고 있어서 가족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이다.

여행정보제공

(주)강산여행사

www.kangsantravel.com
댓글 COMMENTS
###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