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연일정

  • noImage

김하빈·민종호·서지원 조인트 피아노 리사이틀

기간
2021-10-28 ~ 2021-10-28
공연시간
19:30 ~ 21:00
소요시간
90분(1회)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고운홀
예매처
-
입장료 정보
무료
할인정보
-
관람연령
7세 이상
홈페이지
-
문의전화
01063885290
예매하기
-

기획의도

리본문화예술단은 사회로 나아갈 신인 연주가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주고자 한다. 리본문화예술단 주최로 하는 이 연주는 부산의 신인 음악가들에게 더 많은 무대에 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연주를 통해 신인들이 앞으로 있을 활동들을 잘 해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으면 한다.

출연진안내

신인 피아니스트인 김하빈, 민종호, 서지원은 동아대학교 음악학과 동기로서 졸업예정이다. 학부 과정 동안 같이 음악을 공부하면서도 각자 음악활동을 하여 신인 음악가로서의 시작을 구축하였다.
피아니스트 김하빈은 부산예술고등학교 졸업, 2019 동아 앙상블의 밤과 2019 동아 합창 앙상블 정기연주회에서 연주하였고, 현재 아름다운 교회 반주자로 활동 중이다.
피아니스트 민종호는 현재 리본문화예술단의 음악코치로 활동 중이며, ‘세빌리아의 이발사’와 오페라 ‘춘향전’ 등 오페라 반주를 하였다.
피아니스트 서지원은 부산 유엔 로타리 4년 장학생으로 여러 콩쿨에서 수상을 하였다.
리본문화예술단은 ‘다시 태어나다(Re:born)’라는 뜻의 이름으로 음악의 길을 걷다가 현실의 어려움에 부딪혀 사회로 간 사람들이 무대가 그리워서 다시 음악을 시작하기 위해 모인 단체이다. 창단 이후 7년간 매년 정기연주회와 여러 기획연주를 하였다.

공연안내

세 피아니스트의 피아노 독주로 이루어진 연주회.
피아니스트 서지원의 F. Chopin Ballade No. 1 in g minor, Op. 23와 M. Ravel La Valse, M. 72
피아니스트 김하빈의 J. Brahms Piano Sonata No. 1 in C Major, Op. 1의 2, 4악장과 M. Glinka (V. Gryaznov 편곡) Valse-Fantasie
피아니스트 민종호 R. Schumann Fantasie in C Major, Op. 17 전 악장
이 연주된다.
김하빈·민종호·서지원 조인트 피아노 리사이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하빈·민종호·서지원 조인트 피아노 리사이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장기수
  • 문의처 051-749-766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