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연일정

  • noImage

제4회 한국뉴미디어아트협회KAMA 작품발표회

기간
2022-07-30 ~ 2022-07-30
공연시간
15:00
소요시간
80분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고운홀
예매처
입장료 정보
무료
할인정보
관람연령
홈페이지
문의전화
예매하기
현장

기획의도

다변하는 기술 변화 가운데 음악을 하는 예술인으로서 인간과 기술 그리고 예술에 대한 고찰을 통해 더욱 자유로운 창작과 배움을 갈구하게 된다. 그리하여 이번 공연에서 음악과 미디어 아트, 그리고 퍼포밍 아트를 이용하여 다채롭고 자유로운 표현을 추구하고자 한다.

출연진안내

2020년에 만들어진 한국뉴미디어아트협회KAMA는 대구카톨릭대학교, 광운대학교, 동아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한일장신대, 카이스트 등 전국의 여러 대학의 교수님들이 창작한 미디어 아트, 전자 음악을 발표하는 단체로서 매년 2차례 걸쳐서 작품발표회를 하고 있다.

공연안내

현대 동시대를 살아가는 음악인으로서 퍼포먼스와 미디어아트를 통해 표현의 확장을 하는 실험적인 공연이다. 변화하는 최신 기술 속에서 표현의 확장을 고민하는 음악인으로 새로운 표현의 가능성에 대해 시각을 함께 공유하고 창의적 표현을 구현하도록 발판을 삼을 예정이다. 인관과 기술 그리고 예술의 관계를 통해 배우고 연구하여 이를 표현하고자 한다.
제4회 한국뉴미디어아트협회KAMA 작품발표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4회 한국뉴미디어아트협회KAMA 작품발표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장기수
  • 문의처 051-749-766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