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무에 대한 처리기간, 구비서류, 처리흐름도 등이 안내되어 있는 민원사무편람을 게재하여 공무원에게는 업무처리지침으로, 민원인에게는 민원사무 정보제공용(민원신청서식 출력 활용)으로 활용되도록 매년 1회 변경내용을 정비하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번호 | 민원사무명 | 처리부서 | 연락처 | 수정일 |
---|---|---|---|---|
118 | 건설업 등록증(등록수첩) 재발급 신청 | 건설과 | 051-749-4636 | 2024.04.04 |
117 | 조합설립추진위원회승인 신청 | 건축과 | 051-749-4611 | 2024.03.25 |
116 | 산후조리업의 신고 | 보건소 | 051-749-7525 | 2024.03.21 |
115 | 이혼(친권자 지정)신고 | 민원여권과 | 2023.03.28 | |
114 | 방문판매업(휴업,폐업,영업재개)신청 | 일자리경제과 | 2022.06.15 | |
113 | 보호시설에 있는 미성년자의 후견인 지정신청 | 가족복지과 | 051-749-4851, 4 | 2024.04.03 |
112 | 부동산중개업(분사무소) 휴업.폐업.재개 및 휴업기간 변.. | 토지정보과 | 2022.06.08 | |
111 | 취득세신고, 등록에 대한 등록면허세 신고 | 재산취득세과 | 051-749-4292 | 2024.03.21 |
110 | 건설업등록증ㆍ건설업등록수첩의 기재사항 변경신청 | 건설과 | 051-749-4636 | 2024.04.04 |
109 | 특수의료장비의 등록신청 | 보건소 | 051-749-7565 051-749-7568 | 2024.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