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그린PC 보급 사업
부산시 16개 구군의 중고PC를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사회복지시설 등에 보급하여
원활한 PC 사용을 지원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하여 부산광역시가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 추진기간 : 매년 5월 ~ 11월
- 접수기간 : 매년 6월 (※주말, 공휴일 제외)
- 신청자격
▷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소재지가 해운대구민 및 단체이고 아래의 조건에 부합해야 함
- 개인 : 기초생활수급자
- 단체 :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장애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기관, 노인시설)
- 접수방법
- 거주지 동 행정복지센터로 우편, 팩스, 방문접수
- 제출서류 : 사랑의 그린PC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활용·제공 동의서 및 아래의 증빙서류(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등)
※ 단, 행정정보공동이용 동의 시 증빙서류 불필요
▷ 증빙서류
- 개인 : 신청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주민등록 등본
- 단체 : 신청서, 사회복지법인(단체)임을 증빙하는 서류
- 신청 시 유의사항
- 최근 2년 이내 보급 받은 경우는 신청 대상에서 제외
- 대상자 선정은 무작위 추첨방식으로 결정(선착순 아님)
- 교육청 주관 “초․중학생 교육정보화(PC) 지원사업”에서 보급 받은 세대는 신청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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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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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총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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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051-749-4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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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2024-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