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 상담 지원단(8월) 운영 알림 및 신청 요청
작성자 | 건축과 | 작성일 | 2021.08.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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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소 우리 구 발전에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2. 부산시에서는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궁금증 해소와 주민 간 분쟁을 사전 예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상담센터를 운영 할 예정이오니, 관내 공동주택 관리주체께서는 붙임의 안내문을 참고하여 많은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상담신청서는 해당 공동주택 관리주체에서 취합 후 2021. 8. 11.(수)까지 이메일(wrg000@korea.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센터 운영 개요 ○ 일 시: 2021. 8. 18.(수) 09:30 ~ 17:00 ○ 장 소: 시청 3층 소회의실(제1회의실) ○ 상 담 자: 공동주택 전문 상담지원단 내 분야별 전문가 2~3명, 市 공무원 ○ 상담내용: 공동주택 관리 및 안전점검과 관련한 민원 등 ○ 상담대상: 사전 상담 신청자 ○ 안내문 및 신청서류 게재 : 해운대구청 홈페이지 ⇒ 행정 ⇒ 건설‧건축 ⇒ 공동주택자료실 ※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증’에 대한 정부 권고사항에 따라, 상기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고, 변동사항 등은 별도 공지 예정임 붙임 공동주택 상담센터(상담지원단 운영) 안내문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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