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운대야경

민원사무편람

민원사무에 대한 처리기간, 구비서류, 처리흐름도 등이 안내되어 있는 민원사무편람을 게재하여 공무원에게는 업무처리지침으로, 민원인에게는 민원사무 정보제공용(민원신청서식 출력 활용)으로 활용되도록 매년 1회 변경내용을 정비하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 정비 시기 : 연4회, 분기별
  • 방법 : 홈페이지 게재
  • 내용
    • 민원사무 처리기간, 구비서류, 업무 처리흐름도, 신청서식 등
    • 민원 신청서식은 홈페이지 첨부서식 출력 활용 가능
    • 수록사무 : 총 518종, [최종수정일 : 2024.03.29.]
  •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으시면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UTF-8 URL 보내기 체크를 해제하여 주세요.

식품 영업등록사항 변경 등록 및 신고

민원사무편람 게시물 상세 정보
민원설명 식품 영업등록을 받은자가 등록사항 변경시 신청하는 민원사무
접수부서 민원여권과 처리부서 환경위생과
업무내용 가부결정시기
협조경유기관 없음 조회사항 없음
공부대조 건축물관리대장 처리기간 1. 등록사항 변경등록 : 3일2. 등록사항 변경신고 : 즉시
행정기관의 심사기준

*서류검토하여 교부함

소재지 변경 : 관련법 저촉여부, 시설 적합 여부

결재권자 과장
수수료 26,500원(장소변경), 9,300원(변경) 면허세 없음.(소재지이전, 면적변경으로 종별 변경시에만 부과)
공채매입 없음
비치대장 등록관리대장
근거법규
민원신청서 및 구비서류
처리절차 신청 - 접수 - 결재 - 교부
유의사항           

첨부파일
식품 영업등록사항 변경 등록 및 신고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식품 영업등록사항 변경 등록 및 신고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민원여권과  손재호
  • 문의처 051-749-4268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