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운대야경

민원사무편람

민원사무에 대한 처리기간, 구비서류, 처리흐름도 등이 안내되어 있는 민원사무편람을 게재하여 공무원에게는 업무처리지침으로, 민원인에게는 민원사무 정보제공용(민원신청서식 출력 활용)으로 활용되도록 매년 1회 변경내용을 정비하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 정비 시기 : 연4회, 분기별
  • 방법 : 홈페이지 게재
  • 내용
    • 민원사무 처리기간, 구비서류, 업무 처리흐름도, 신청서식 등
    • 민원 신청서식은 홈페이지 첨부서식 출력 활용 가능
    • 수록사무 : 총 518종, [최종수정일 : 2024.03.29.]
  •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으시면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UTF-8 URL 보내기 체크를 해제하여 주세요.

아동급식 지원

민원사무편람 게시물 상세 정보
민원설명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민,관이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지역실정과 아동의 가정환경 및 욕구에 맞는 급식을 효율적으로 제공
접수부서 동주민센터 처리부서 가족복지과
업무내용 아동급식 지원 가부결정시기 상담 및 지원형태 조사 후
협조경유기관 조회사항 없음
공부대조 없음 처리기간 즉시
행정기관의 심사기준
결재권자 과장
수수료 없음 면허세 없음
공채매입 없음
비치대장 없음
근거법규 아동복지법 제35조(건강한 심신의 보존) 제2항제3호 및 제4항
민원신청서 및 구비서류
1. 급식신청서 <서식1>
2. 결식우려(보호자부재) 증빙서류 및 기타 소득확인 증빙서류(필요 시)
처리절차 신청→상담 및 지원형태 조사→대상자 선정→통지
유의사항
첨부파일
아동급식 지원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아동급식 지원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민원여권과  손재호
  • 문의처 051-749-4268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