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결과 공개
작성자 | 민원여권과 | 작성일 | 2023.02.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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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민원서비스 종합평가』결과
□ 평가개요 ○ 평가기간: 2021. 9. 1. ~ 2022. 8. 31. ○ 평가대상: 총 306개 기관(중앙행정기관, 교육청, 광역 및 기초지자체) ○ 평가기관: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합동평가 ○ 평가방법: 외부 전문기관(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위탁 ○ 평가내용: 기관 전체 민원행정 전반(3개 분야, 5개 항목, 18개 지표)
□ 평가 결과 ○ 종합평가: “다”등급 ○ 항목별등급
※ ‘가’등급: 상위10%, ‘나’등급:10%~30%, ‘다’등급:30%~70%, ‘라’등급:70%~90%, ‘마’등급:90% 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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