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운대 열린정원

민원여권과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결과 공개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민원여권과 작성일 2023.02.20

 

2022민원서비스 종합평가결과

 

평가개요

  ○ 평가기간: 2021. 9. 1. ~ 2022. 8. 31.

  ○ 평가대상: 306개 기관(중앙행정기관, 교육청, 광역 및 기초지자체)

  ○ 평가기관: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합동평가

  ○ 평가방법: 외부 전문기관(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위탁

  ○ 평가내용: 기관 전체 민원행정 전반(3개 분야, 5개 항목, 18개 지표)

 

평가 결과

  종합평가:  등급

  항목별등급

평가항목

기관

종합

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민원행정전략 및 체계

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고충민원
처리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등급: 상위10%, ‘등급:10%~30%, ‘등급:30%~70%, ‘등급:70%~90%, ‘등급:90% 초과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결과 공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민원여권과  강민지
  • 문의처 051-749-4261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