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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 열린정원

민원여권과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개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민원여권과 작성일 2024.02.20

평가개요

 ○ 평가기간: 2022. 9. 1. ~ 2023. 8. 31.

 ○ 평가대상: 306개 기관(중앙 46, 시도교육청 17, 광역 17, 기초 226)

 ○ 평가주관: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합동평가

 ○ 평가내용

   ▷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법정민원 만족도[행정안전부]

   ▷ 국민신문고 및 고충민원 처리[국민권익위원회]

 

평가결과

 ○ 종합평가: ‘등급

 ○ 항목별등급

 

평가항목

기 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 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 민신문고
민원 처리

4. 고충민원
처리

5. 민원만족도

2023

평가등급

수 준

보통

보통

보통

우수

미흡

우수

 

 

등급(상위10%), ‘등급(10~30%), ‘등급(30~70%), ‘등급(70~90%), ‘등급(90%초과)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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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민원여권과  강민지
  • 문의처 051-749-42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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