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누리마루

2019년 2월 이전자료

전국 사회적기업 한자리에 ‘해운대 유어마켓’

2019년 2월 이전자료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8.08.21


11~12일 신세계백화점 중앙광장 … 30여 유명기업 총출동 해운대구(구청장 홍순헌)는 11일~12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사회적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2018 유어마켓(Your-Market)’을 연다.
착한 기업,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등 사회적경제기업이 한자리에 모이는 일은 드문 일로 전국 30여 개 기업이 참여한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사회적기업인 ‘공기 핸디크래프트’의 리빙제품, ‘콘삭스’의 양말, ‘딜럽’의 의류를 비롯해 해운대구 사회적기업인 ‘더소나무’의 쿠키류, ‘유니온웍스’의 가죽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11일 오후 2시에는 사회적 기업가가 자신의 제품을 소개하며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는 ‘메이커스 보이스(Maker’s Voice)’가 열린다.
행사장 한 쪽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분리수거 게임’, ‘농구 드리블 게임’, ‘마리모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가 진행되고 음악 공연도 펼쳐진다.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기업의 가치인 상생, 협동, 나눔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 자유이용불가 전국 사회적기업 한자리에 ‘해운대 유어마켓’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과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