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취시스템 운영
작성자 | 관광문화과 | 작성일 | 2005.0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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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구는 직원들의 전화응대서비스를 개선하고 전화의 익명성을 이용한 일방적인 폭언, 협박 등을 근절하기 위해 녹취시스템을 구축, 6월초 시행에 들어간다. 구는 녹취시스템을 활용하여 통화 중 다툼이나 논쟁 발생시 정확한 통화 내용 확인을 통해 민원인의 이해를 돕고 문제해결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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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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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광문화과 | 작성일 | 2005.0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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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구는 직원들의 전화응대서비스를 개선하고 전화의 익명성을 이용한 일방적인 폭언, 협박 등을 근절하기 위해 녹취시스템을 구축, 6월초 시행에 들어간다. 구는 녹취시스템을 활용하여 통화 중 다툼이나 논쟁 발생시 정확한 통화 내용 확인을 통해 민원인의 이해를 돕고 문제해결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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