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누리마루

2019년 2월 이전자료

해운대구, 평생학습축제 11월 4, 5일 개최

2019년 2월 이전자료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04.11.02

“좋은 만남 평생학습 밝은 미래 주민자치”를 주제로 구와 해운대교육청이 주최하고 행누대구평생학습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04년 평생학습 및 주민자치 축제’가 11월 4, 5일 양일간 우동 아르피나 유스호테스텔에서 개최된다.

- 어울림한마당은 4일 오후 1시 30분부터는 테이프커팅, 길놀이, 어린이합창단 공연, 현대무용 등 신나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이 서막을 연다. 이날 오후 2시 본행사에 이어 5일 오후 6시에는 기관·단체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평생학습인의 밤’ 행사도 한다.

- 배움한마당은 평생학습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자리로서 4일 오전 10시부터 ‘평생학습도시 지역인적자원개발 모델과 방향’이라는 주제로 포럼과 워크숍이 열리고, 5일 오후 3시부터 ‘지역포커스-해운대 해수욕장 운영 개선방안’에 대한 시민 토론회를 개최한다.

- 셋째 마당인 즐김한마당은 영일간 45개소의 홍보관에서 저마다 특색을 자랑하는 프로그램 등을 한눈으로 볼 수 있고, 아쿠아리움 등에서는 독특한 작품전시와 생활속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 넷째 마당인 자랑한마당은 양일간 야외 잔디구장에서는 어머니 농구왕 ,신데렐라 선발대회 등 참가자들이 직점 동참할 수 있는 축제가 진행된다.

- 마지막 마당인 체험한마당은 야외 암벽등반, 전통놀이, 도자기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이날에는 초등학생만을 대상으로 ‘꼬마경찰관’, ‘꼬마소방관’ 프로그램을 통하여 오트바이, 소방차를 직접 타보고 어린이들에게 꿈을 끼워 주게한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 자유이용불가 해운대구, 평생학습축제 11월 4, 5일 개최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