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도시계획 관련 업무 상담실 운영 알림
작성자 | 건축과 | 작성일 | 2022.1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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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발사업을 포함한 개별사업 추진시 발생되는 도시계획 관련 문제를 사전에 해결하고 원활한 사업추진 지원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보삼,「도시계획 상담실」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주민여러분께서는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상담실 운영 개요 ○ 운영기간 : ‘22.10월 ~ 계속 ○ 이용기관 : 부산시, 구․군, 주민 ○ 신청방법 : 시 홈페이지(도시계획아고라 등) 및 유․무선 신청(붙임2 신청서) ○ 상담분야 : 관내 각종 도시계획․도시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 등 도시계획 관련 행정절차 상담 및 규제사항 등 안내 ○ 상담내용 - 부산시 주요 정책사업 검토 및 조정을 위한 사전협의 및 컨설팅 지원 - 해당 사업의 도시계획 결정 등 도시계획 수립 관련 적정여부 검토 - 도시계획시설 및 개발사업에 대한 입지 및 시설기준 검토 - 기타 도시계획 관련 민원 및 현안사항 안내 및 상담 ○ 결과통보 - 실무부서 토의 결과에 따라 직접 의견 제시 또는 전문가(도시계획위원회 등)자문 후 의견 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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