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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 열린정원

기획조정실

상수도사업본부 설 연휴 종합급수대책 수립 시행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기획감사실 작성일 2010.02.11

○ 종합상황실 운영 개요

  ▷ 기    간 : 2010. 2. 13.(토) ~ 2010. 2. 15(월) (“설”연휴) 
  ▷ 처리내용 : 급수관련 불편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
  ▷ 문 의 처 : 국번없이 121번 또는 해운대사업소(Tel. 669-5357)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설맞이 급수관련 민원을 해소하기 위하여
2월 13일(토)부터 2월 15일(월)까지 설 연휴 3일 동안 종합상황실을 운영한다.

오는 2월 12일까지 사전준비단계에서는 상수도 시설물 사전점검 및 정비를 실시하고,
설 연휴 3일 기간에는 본부 및 산하사업소(정수장, 수질연구소, 지역사업소)에
총 18개반 종합상황실을 설치하여 207명이 24시간 비상근무를 실시하는 등 시민 급수관련
불편사항에 적극 대처하기로 하였다.

이에 따라 종합대책 기간동안 수질오염사고 대비를 위한 취수원 상류지역 순찰을 강화하고
상수원수질검사를 일 1회에서 2회로 확대하는 한편, 착수지 원수 및 정수에 대한 수질검사도
매 4시간 간격에서 매 2시간 간격으로 확대하여 시민 급수에 불편이 없도록 공급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또한 급수민원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급수관련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국번 없이 121번으로 전화하면 해당 부서별로 즉시 현장에 출동하여
불편을 해소토록 하고, 시간제로 급수가 제한되고 있는 지역에 대하여는 가압장의 운전시간을
최대한 연장하여 시간제 급수에 따른 급수 불편을 해소할 계획이다.

아울러 긴급 누수 수리반을 가동하여 누수 및 불 출수 등 긴급 사고가 발생 시 즉시 출동하여
시민의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부산시 관계자는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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