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무에 대한 처리기간, 구비서류, 처리흐름도 등이 안내되어 있는 민원사무편람을 게재하여 공무원에게는 업무처리지침으로, 민원인에게는 민원사무 정보제공용(민원신청서식 출력 활용)으로 활용되도록 매년 1회 변경내용을 정비하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번호 | 민원사무명 | 처리부서 | 연락처 | 수정일 |
---|---|---|---|---|
517 | 건축물 해체공사 착공신고서 | 건축과 | 051-749-6191 | 2024.03.25 |
516 | 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 | 민원여권과 | 051-749-5674~7 | 2024.04.05 |
515 | 직장 민방위대 편성,이전,명의변경,해체 신고서 | 재난안전과 | 749-4132 | 2024.04.02 |
514 | 직장 민방위대 편성 대상업체 지정 신청서 | 재난안전과 | 749-4132 | 2024.04.02 |
513 | 손실보상금 청구 | 재난안전과 | 749-4132 | 2024.09.23 |
512 | 부상자치료신청 | 재난안전과 | 749-4132 | 2024.04.02 |
511 | 식품 영업등록 신청(식품제조가공업 신청) | 환경위생과 | 051-749-4402 | 2024.09.19 |
510 | 하천 점용 허가 신청서 | 건설과 | 051-749-1622 | 2024.04.04 |
509 | 주택가격확인서 신청 | 세무관리과 | 051-749-4784 | 2024.03.21 |
508 | 개별주택가격 이의 신청 | 세무관리과 | 051-749-4784 | 2024.03.21 |